호텔 방을 떠나지 않고 관광객이 되는 8가지 방법

그것은 당신이 결코 계획하지 않은 최악의 여행 시나리오 중 하나입니다. 목적지를 선택하고, 최고의 항공편을 검색하고, 여행 일정을 계획하는 데 몇 달을 보내며 도착할 때쯤에는 병이 나기만 하면 됩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여행이 완전히 망한 것은 아닙니다. 호텔 방을 떠나지 않고도 외국을 경험할 수 있는 8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창밖을 내다본다. 너무 간단하게 들리지만 사실입니다. 현지인의 일상 생활을 보면서 도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살펴보십시오. 자전거, 도보, 운전 또는 대중 교통을 이용합니까? 그들이 어디서, 언제 먹는지, 어떻게 옷을 입는지, 어떻게 의사소통하는지 살펴보고 그것이 당신의 집으로 돌아가는 삶과 어떻게 다른지 인정하십시오. 게다가, 버스커들은 항상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방에서 팁을 줄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날씨도 궁금할 것입니다. 춥고 습한 경우 어쨌든 실내가 최고입니다!

2. 그것에 대해 모두 읽으십시오! 지역 신문의 언어를 읽을 수 없더라도 스크롤하여 사진을 보십시오. 당신은 아마 당신이 전혀 몰랐던 장소를 보게 될 것입니다. 목적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잡지를 확인하십시오. 지역 행사와 박물관을 광고하는 팜플렛을 읽으십시오. 종종 이 팜플렛은 인기 있는 명소에 대한 정보와 많은 사진을 제공합니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완전히 단조롭고 지루한 가이드북을 읽으십시오. 하지만 아프면 어쨌든 zzz가 필요합니다.

3. TV를 봅니다. 항상 지역 뉴스를 시청하여 알아야 할 속보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뉴스는 도시 주변, 특히 인간의 관심 이야기와 지역 이벤트를 보여줍니다. 인기 있는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거나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확인하여 현지인들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많은 외국에서 과도한 노출과 음란한 언어가 허용된다는 점을 알아두세요. 추가 비용 없이 유료 케이블과 같습니다. 점수!

4. 현지 음식을 주문하세요. 호텔 직원은 국가 또는 인기 있는 요리를 제공하는 훌륭한 현지 레스토랑에 대한 많은 추천을 받을 것입니다. 컨시어지에 전화해서 부산그랜드룸 현지인들이 먹는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음식은 일반적으로 지나치게 비싸고 진품이 아니기 때문에 룸 서비스를 건너뛰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5. 관광 사무소에 연락하십시오. 작은 도시에도 영어를 할 줄 아는 직원이 있는 관광 센터가 있습니다. 도시에서 열리는 행사에 대해 물어보거나 읽을거리를 호텔 방으로 보내도록 하십시오. 관광 센터에는 관습을 설명하고 문화 행사, 전시회 및 축하 행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6. 현지인을 만나십시오. 예, 호텔 방을 떠나지 않고도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온라인 상태인 사람을 도시별로 검색할 수 있는 인스턴트 메시징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MySpace 또는 Facebook으로 이동하여 방문하는 장소에 대한 그룹을 찾고 일부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Skype에 접속하여 웹캠을 통해 현지인들과 얼굴을 맞대고 이야기하거나 문자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많은 현지인들이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누며 자신의 나라를 자랑하고 영어를 연습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7. 온라인에서 리뷰를 읽으십시오. 온라인에서 할 수 있는 또 다른 일이 있습니다. TripAdvisor 또는 VirtualTourist와 같은 사이트로 이동하여 다른 사람들의 경험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방문하기로 계획한 장소에서 그들의 경험에 대한 직접적인 설명을 읽음으로써 다른 여행자를 통해 대리 생활을 하십시오. 더 나은 방법은 여행 블로그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블로거는 일기처럼 자신의 여행을 자세히 설명하고 가이드북에서는 얻을 수 없는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검색 엔진에서 “여행 블로그” 또는 “블로그 목록”을 검색하면 목적지에 대한 기사가 포함된 수천 개의 블로그를 볼 수 있습니다.

8. 미니바를 습격하세요. 호텔은 일반적으로 현지에서 구할 수 있는 스낵과 음료로 미니바를 포장합니다. 모든 국가는 일종의 음식이나 음료를 전문으로 하며 탄산음료에서 스낵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이미 여러분의 방에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론 배에는 좋지 않을 수 있지만 맛있는 음식에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호텔 방에 갇혀 있는 것은 분명히 여행을 보내는 이상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그러나 때로는 완전한 회복을 위해 1박 2일의 관광을 희생하여 나머지 여행을 실제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다가, 아무도 당신이 당신의 방을 떠난 적이 없다는 것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